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트코인을 이기는 3가지 암호화폐 (매트 맥콜 투자 보고서 참고)

퇴근 후 주식 한 잔/경제 한 잔

by 드링크박스 2021. 5. 11. 23:19

본문

반응형

투자 정보 사이트 Zacks.com에서 암호화폐 관련 메일이 왔습니다. 최근에 핫한 암호화폐(코인) 투자에 저도 관심이 가던 찰나에 온 메일이라 바로 열어봤는데요. 그 이메일은 InvestorPlace의 수석 기술 분석가 Matt McCall(매트 맥콜)이 보낸 암호화폐 투자 관련 정보였습니다.


Matt McCall 에게서 온 투자정보 관련 메일

2021년은 암호화폐에 있어 가장 큰 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저는 비트코인이 약 600달러에 거래되던 2014년에 비트코인을 추천했습니다.
당시 1,800달러를 투자하면 12만 달러의 재산을 얻게 될 것입니다.

오늘 저는 3개의 새로운 암호화폐를 분리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비트코인을 이길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중 하나는 약 1달러에 거래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 이 세 가지 암호화폐의 이름을 모두 무료로 제 최근 투자 리서치 보고서인
"비트코인을 이기는 3가지 암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McCall's Email 번역>


비트코인을 이기는 3가지 암호
비트코인 성장세 since 2014

# 1 이더 리움
Ethereum (ETH)은 시장에 나와있는 오래된 암호 화폐 중 하나이며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시가 총액에서 두 번째로 큰 코인이지만 여전히 더 큰 비트코인의 시가 총액의 1/5에 불과합니다.

이 암호화폐 는 Bitcoin Magazine의 개발자이자 공동 설립자인 Vitalik Buterin이 개발했으며 2014년 온라인 크라우드 세일을 통해 출시되었습니다.

이더 리움은 분산 애플리케이션을위한 글로벌 오픈 소스 플랫폼 인 이더 리움 프로토콜과 상호 작용합니다.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또는 dApp)은 일상적인 사람들이 앱 경제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는 놀라운 혁신입니다.

탈 중앙화 금융 (DeFi)은 암호 화폐 산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하위 부문 중 하나이며,
이더리움은 2020년 전체 dApp 거래량의 95%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우주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프로토콜 중 하나입니다.


# 2 바이 낸스 코인
바이 낸스 코인 (BNB)은 이해하기 쉬운 코인 중 하나입니다. 바이 낸스 암호 화폐 거래소에서 거래 수수료, 코인 상장 수수료, 교환 수수료 등의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됩니다.

암호 화폐 세계에서 가장 큰 촉매제 중 하나는 제한된 공급과 증가하는 수요입니다. 바이 낸스의 목표는 총공급량의 50 %가 유통에서 제거될 때까지 BNB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이는 결국 1 억 개의 바이 낸스 코인 만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전체 공급의 일부가 제거 (또는 "소각"되는 동안) 불가피하게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토큰의 가치가 상승해야합니다.

바이 낸스 거래소는 빠른 거래 처리와 낮은 거래 수수료 (0.1 %)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바이 낸스 코인을 사용하면 모든 거래 수수료가 자동으로 50 % 할인되며, 이는 코인 자체를 소유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거래소의 기술이 업계를 선도합니다. 초당 140 만 건의 주문을 처리할 수 있어 볼륨면에서 세계적인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바이 낸스 코인은 합법적인 통화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비트 코인과 같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암호 화폐 거래소 중 하나가이를 뒷받침하는 독특한 기회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암호 화폐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바이 낸스 코인의 확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3 테더
테더(USDT)는 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이라고 불리는 것의 예입니다.

스테이블 코인은 변동성을 줄이고 투자자들에게 시장이 하락할 때 암호 화폐 자금을 보관할 수있는 안전한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오늘날의 암호 화폐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Tether는 법정 화폐 스테이블 코인으로 미국 달러, 유로 또는 엔과 같은 전통적인 통화에 연결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2014년 출시된 이래 아 코인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디지털-투-피아트 통화로 성장했습니다.

Tether는 가치가 상승할 준비가 되어 있지는 않지만, 불안정한 시장에서 투자자가 주시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들은 블록체인 기술이 아직 초기 연구 단계에 지나지 않는다 말한다


자료 출처: investorplace.com/moneywire/3-cryptos-to-beat-bitcoin/

3 Cryptos to Beat Bitcoin

Bitcoin is having a great 2021. The digital money advanced 40% in just the year’s first week of trading… And that’s after climbing more than 300% in 2020. All signs point to even higher prices in the future. In a note published in early January, JPMo

investorplace.com




*해당 게시물은 타 전문가의 투자 보고서를 번역 및 정리한 포스팅으로 특정 제품이나 주식을 홍보하기 위한 수단이 아님을 알립니다. 게시된 정보와 내용은 사실과 다를 수 있으며, 투자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 게시물에 대한 내용은 소송의 자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