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멍소주 멍맥주 리뷰, 강아지 술이 있다? 애견 음료 추천

DRINK LIFE

by 드링크박스 2021. 6. 16. 17:44

본문

반응형

 

멍맥주 멍소주

마트를 갔다가 재밌는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멍맥주, 멍소주 라는 제품이 있었는데요.  

강아지용(애견용) 맥주, 소주라고 하네요.
직원분께 여쭤보니 진짜 술은 아니고
비타민 음료 같은거라고 했습니다.



멍맥주와 멍소주의 가격은 각각 6천원입니다.

멍맥주

멍맥주는 정말 맥주병처럼 생겼네요 ㅎㅎ
용량은 220mL
크기는 작은 병맥주 사이즈입니다.

주의 문구가 귀엽네요 ㅎㅎ


멍소주

멍소주 역시 소주병 모양입니다.
용량은 330ml 라고 나와있네요.

멍소주 멍맥주

너무 귀여운 멍소주 멍맥주 강아지 조합 ^^ 

 

강아지도 신기한지 계속 쳐다보네요~

 

 

분류는 애완견 사료로 분류 되어있습니다. 

강아지 (애견) 간식으로 보는게 맞겠네요. 

 

성분표를 봐도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강아지가 잘 먹을지가 궁금하네요.

 

 

멍맥주(우), 멍소주 (좌)

멍맥주와 멍소주 모두 본인들 이름에 맞는 색을 띕니다. 

멍맥주는 노랑색 멍소주는 투명한 색이네요.

 

비타민 음료라고 설명을 듣고 보니 

뭔가 정말 비타민 음료 느낌도 나고요.

 

 

멍소주를 먹는 멍멍이

일반 음료처럼 잘 마십니다.

저희가 참고로 맛을 살짝봤는데요..ㅎ

약간 씁쓸한 맛이 났습니다. 

사람이 먹을 음료는 아닌듯 합니다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