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레모나 비타민C 충전은 이거다

GOOD TASTE

by 드링크박스 2021. 7. 26. 00:02

본문

반응형

트와이스 다현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얼마전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다현양이 레모나를 들고 있길래
한 여름 비타민C를 장려하려나 생각했는데요..ㅎㅎ

알고보니 레모나 신규 모델로
K pop  걸그룹 트와이스가 선정되었던 것.

트와이스팬인 저로서는 또 하나의 좋은 재미었는데요.

때마침 집에 놀러온 친구가 선물로 비타민을
사준다길래 그러면 레모나를 사주라고 해서
트와이스 레모나를 두 통 얻었습니다 ㅎㅎ

트와이스 @레모나 제공


트와이스 레모나 구입

제가 구한 레모나는 새로나온 레모나 핑크가 아닌
기존의 노랑 레모나 (레모나 산) 인데요.

한포 당 2g , 70포 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비타민 C + B2 를 섭취할 수 있는 레모나

경남 제약에서 생산하는 레모나는 한 포 섭취로
비타민C 500mg 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레모나의 효과는 비타민C 섭취에서 얻을 수 있는
효과와 동일하다고 볼 수 있을텐데요.

피로 회복과 피부 보호에 효과를 볼 수 있겠죠?


10포씩 7봉지로 포장

레모나 언박싱~~~

트와이스 맴버들 사진이 있는 레모나 신형

레모나를 열어보니 한 봉지 마다
트와이스 맴버들 얼굴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트와이스 맴버가 9명이다 보니, 맴버 1명은
중복되어 들어있습니다 ㅎㅎ
저는 사냐양이 2포 나왔습니다~~

레모나와 비타민 습관! @레모나 제공

안그래도 비타민을 섭취하는 습관을 들이려던 참인데
이번 트와이스 레모나를 통해 꾸준한 비타민 섭취를
도전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