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weet Rose Pasqua 파스쿠아 스위트 로제 리뷰, 인스타 감성의 부드러운 스파클링 로제와인

BEVERAGE/Wine

by 드링크박스 2022. 7. 27. 11:10

본문

반응형



얼마전 김포공항 롯데몰 와인샵에서
구입한 스파클링 로제와인 리뷰 입니다.

스윗로제 파스쿠아


이름부터가 달콤한 로제
분홍빛 도는 스파클링 로제와인입니다.

이탈리아 베네토 지역의 거대 와이러니인
파스쿠아의 제품인 스위트 로제는
시중에서 3만원대 전후로 구할 수 있습니다.



파스쿠아 스윗 로제의 알코올 도수는 11%

스파클링 와인 답게 코르크를 따면
시원한 탄산이 ~쏴 하고 올라옵니다.

샴페인처럼 "뻥!" 하는 느낌은 없습니다 ㅎㅎ

투명한 분홍색


막상 잔에 따라보니 병에 담긴 것보다
투명한 빛을 띕니다.

탄산은 금방 증발하는 편이며
타닌이 많지 않아 떫거나 쓴맛도 적습니다.


파스쿠아 스윗로제는 인스타에
다양한 감성샷이 많은데요.
병 모양도 그렇고 색도 이뻐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와인이라고 하네요.




Tasting Note
테이스팅 노트


Name : 스위트로제
Type : 스파클링 와인(로제)
ABV : 11%
Color : 밝은 분홍색
Aroma : 가벼운 시트러스
Flavor : 보통 당노, 적은 타닌, 베리




모엣샹동 임페리얼 샴페인 리뷰, 가격은?

얼마전 선물받은 모엣샹동 샴페인 리뷰입니다. 사실 받고 얼마 안되서 바로 마셨는데 리뷰가 늦었네요. 모엣샹동을 선물 받았다. LVMH 주주로서 기쁘다 지인이게 모엣샹돔 샴페인을 선물받았다.

drinkbox.tistory.com

와일드터키 8년 리뷰, 버번 위스키의 대표주자인 칠면조네

미국 켄터키 지방에서 생산되는 버번 위스키는 건조하고 높은 온도의 사막 지대에 증류소가 위치해 있어 위스키의 숙성이 빠르게 일어납니다. 그래서 스카치 위스키처럼 10년이 넘게 숙성하는

drinkbox.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