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엣샹동을 선물 받았다. LVMH 주주로서 기쁘다

DRINK LIFE

by 드링크박스 2022. 5. 19. 14:05

본문

반응형



모엣샹동 샴페인

지인이게 모엣샹돔 샴페인을 선물받았다. 예상치 못한 선물이라 당황했지만 마시보고 싶었던 브랜드의 술이라 기분 좋았다. 특히 내가 LVMH 주주라서 더 좋았다 ㅎㅎ

LVMH는 루이비통&모엣-헤네시 의 약자로 프랑스에 소속된 다국적 명품 제국 회사이다.

LVMH에 대해선 내가 블로그에 몇차례 언급한적이 있다. 돈을 번다는 느낌보단 같이 동행하는 느낌으로 모아가고 있는 주식이다.

루이비통을 사다. 명품주식 LVMH 에 대해 [프랑스 주식 매수하는 법]

루이비통을 사다 얼마 전 세계 3대 명품으로 불리는 명품계의 대표주자 '루이비통'(Louis Vuitton)을 샀습니다. 오래전부터 눈여겨봐왔지만 높아지는 가격탓에 쉽사리 손에 닿지 않았던 녀석입니다.

drinkbox.tistory.com


모엣샹동

모엣샹동 샴페인에 대한 테이스팅 노트(리뷰)는 추후 올릴 예정이다.

해당 재품은 면세점에서 구매한 상품이라 정확한 가격은 모르지만 인터넷상에서 6~8만원 선에서 판매되고 있는거 같았다. 코스트코가 꽤나 저렴히 파는거 같았다.

샴페인 치고는 가격이 있는 편, 하지만 브랜드 이미지를 생각했을땐 그렇게 비싼 느낌은 아니다.



8주 모았다.

LVMH 같은 경우 소속 브랜드의 제품을 살때마다 같이 한 주씩 사모으고 있다. 모으기 시작한지 2년 조금 안되었는데 벌써 8주 모았다 ㅎㅎ
물론 처음 몇 주는 그냥 샀고 이후 제품살때마다 기념으로 1주씩 줍줍.


헤네시 VSOP 맛 리뷰 , 입문용 가성비 꼬냑(브랜디) 찾는다면

헤네시 VSOP 맛 리뷰 브랜디 (꼬냑)의 기본을 찾는다면 추천 명품술로 불리는 헤네시 사의 기본 라인 헤네시 VSOP 헤네시 사는 숙성정도에 따라 술의 등급을 분류해 두었는데요. 오늘 제가 리뷰할 V

drinkbox.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