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혼자산다 복분자 사이다 만들어 먹어봤다. 복사 레시피

DRINK LIFE

by 드링크박스 2022. 11. 27. 19:23

본문

반응형
MBC 나혼자산다 캡처

지난주 방영된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네 집
일을 도와주러 온 기안과 김해준에게
박나래가 새참으로 여러 간식과 복사를 만들어줬다.

복분자 + 사이다를 뜻하는 복사는
막걸리 사이다 조합의 응용 버전으로 보인다.

기안과 김해준 모두 너무나 시원하게
복사를 마셨고 맛에 대해 극찬을 했다.

실제로 우리가 보기에도 너무나 시원해보였음 ㅋㅋ


오케이!
방송 끝나자 마자 바로 만들어 먹어봄!

나혼자산다 박나래씨가 말한 레시피 비율은
복분자 1 사이다 1.5
잔에다 얼음 가득 채우고
말한 비율대로 넣었다.

제조 방법도 간단하니 편했고
나혼산에서 한 그대로 사이다도 제로 사이다로 준비


집에서 만들어 먹은 복사

맛은 정말 최고다!
우리나라 전통주 칵테일 중에
원탑이 될 수도 있겠다!

정말 시원하고 달콤하며 적당한 알코올도 느껴지고
아무튼 진짜 맛있다 ㅋㅋㅋㅋㅋ

와이프랑 주말내내 먹는중이다
회나 고기 모두 잘 어울리니
한번쯤 먹어보는걸 추천함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