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용량 지거 필요해? 미스터슬림지거 60/90ml 개봉기

DRINK LIFE

by 드링크박스 2020. 4. 2. 22:24

본문

반응형

 

 

칵테일을 만들다보면 종종 2oz이상의 

용량을 섞을 때도 있고, 

여러사람들의 칵테일을 동시에 만들때,

비율 맞게 용량up 해서 재료를 넣기도 하죠.

 

그럴 때마다 30/45ml 용량의 지거가 

불편하곤 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대용량 지거를 사용해 

더 편하고 안정적으로 조주를 하는 걸 보고,

대용량 지거를 주문했습니다. 

 

 

 

 

미스터 슬림지거 라인업

 

제가 본 제품은 '미스터 슬림 지거'라는 

제품입니다. 

 

신흥 칵테일 강국 일본에서 제작됐고 

얇은 허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많은 바텐더분들께서 애용하고 계신 것 같았습니다.

 

 

사이즈는 30/45, 30/60, 60/90

세 종류가 있는 듯 합니다.

 

 

 

60/90 사이즈 대용량 지거

 

 

제가 구매한 용량은 60/90mL 짜리

 

사실은 중간사이즈인 30/60을 사고 싶었으나, 

국내에서 판매하는 곳을 못찾았습니다 ㅠ

 

 

제가 알아본 바로는 일본 현지 판매가격은

약 1500엔 선으로 보이나, 

국내에선 약 2~3배 정도 더 비쌌습니다. 

 

 

판매사마다 가격 차이가 많이 납니다.

 

 

 

 

 

심플한 포장의 미스터슬림지거

 

 

포장은 심플하네요. 

 

Mr.Slim Jigger

 

 

 

 

 

 

안에는 이런식으로 지거만 딱 들어있고요

 

 

 

 

45ml 눈금

 

 

얇은 허리로 인한 그립감과

깔끔한 디자인도

미스터 슬림 지거의 장점이지만, 

무엇보다 저 눈금 표시가 

가장 큰 매력입니다. 

 

 

 

지거 사용 설명

 

제가 산 60/90 지거에는 

작은쪽에만 45ml 눈금이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는 양쪽에 눈금이 있다고해서 

추가로 배송되어 오면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반 사이즈 지거와 비교

 

제가 사용하고 있던 영국제 지거

사이즈 비교를 해봤는데요. 

 

크기는 확실히 더 컸고 

무게는 더 가벼웠습니다. 

 

 

비싼게 좋긴 좋습니다...ㅎ

 

 

 

스티커 붙힌놈 나와...

 

 

그나저나 저 스티커를 꼭 제품에다가 붙여야 했을까요...

 

손으로는 잘 떨어지지도 않아요 ㅠ

 

결국 설거지해서 닦아내긴 했지만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