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변산반도 채석강 맛집) 혼밥 가능한 바지락칼국수

GOOD TASTE

by 드링크박스 2020. 5. 19. 10:30

본문

반응형

채석강 가는길에 위치한 식당가

 

 

오늘은 변산반도의 제일가는 관광지

채석강을 방문했습니다.

 

역시나 사람이 많지는 않습니다. 

 

평일이라고 하지만 점심시간이었는데도

거리가 한산하네요.

 

 

 

 

 

 

그런데 아뿔싸...

 

 

물에 잠겨버린 채석강

 

물때를 잘못 맞춰가 채석강으로 가는 길이

바닷물에 잠겨버렸습니다 ㅠㅠ

 

하필 만조 때 딱 가버렸네요 ㅠㅠ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근처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바지락 칼국수 상차림

 

점심부터 회 종류는 부담스러워

식사류를 찾다가 

혼자 먹기 좋은 칼국수를 발견 

 

어제에 이어 오늘도 바지락을 먹습니다.

 

 

 

 

 

 

가게는 여기를 갔어여~ 그냥 참고만하세여

 

가게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저는 그냥 주차장이랑 제일 가까운 

가게를 골라서 갔습니다.

 

 

 

 

국물이 시원합니다

 

멸치 육수의 그 시원한 맛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그 바지락 칼국수의 맛입니다.

 

가격은 8천 원

 

관광지에서 먹는 한 끼 치고는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죠.

 

 

바지락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너무 많아도 어차피 까기 힘들어 

다 먹지 못합니다. 

 

저는 적당했던 것 같네요 ㅎ

 

 

 

 

 

파김치가 맛있네요

 

역시 맛의 고장 전라도 음식점이라 그런가 

밑반찬류가 상당히 맛있네요.

 

 

 

김치가 맛있어서 원산지를 봤더니?

 

기본적으로 나온 김치류가 

꽤나 맛있었습니다. 

 

이유를 살펴보니 고춧가루와 재료 모두 

국내산!!

 

 

 

올 국내산

 

가끔 중국산 김치를 사용하는 가게들이 있는데

이곳은 기본에 충실한 곳이더군요. 

 

 

덕분에 맛있게 한 끼 하고 왔습니다. 

 

혼밥 하기 좋았던 바지락 칼국수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